누가복음 5:1-11

예수님은 우리를 찾아오셔서 거룩한 사명자로 세우십니다.

@ 성경 말씀
(읽을 말씀: 누가복음 5:1-11)
(눅5:4-6) (4) 말씀을 마치시고 시몬에게 이르시되 깊은데로 가서 그물을 내려 고기를 잡으라 (5) 시몬이 대답하여 가로되 선생이여 우리들이 밤이 맞도록 수고를 하였으되 얻은 것이 없지마는 말씀에 의지하여 내가 그물을 내리리이다 하고 (6) 그리한즉 고기를 에운 것이 심히 많아 그물이 찢어지는지라

@ 말씀 묵상
예수님이 게네사렛 호숫가에서 무리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다가 시몬의 배에 올라 가르치십니다. 말씀을 마치신 주님은 베드로에게 ‘깊은데로 가서 고기를 잡으라’고 말씀하십니다. 시몬은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배가 잠길 정도로 많은 물고기를 잡았습니다. 베드로는 이를 보고 예수님께 돌아와 자신이 죄인임을 고백합니다. 주님은 베드로와 야고보와 요한을 제자로 부르시고 그들은 모든 것을 버려두고 예수를 좇습니다.

주님이 베드로를 찾아오시듯 오늘 우리에게도 말씀으로 찾아오셨습니다. 주님의 말씀을 들을 때 믿음이 생기고 그 말씀에 순종할 때 하나님 나라의 역사가 일어납니다. 그리고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때 비로서 우리는 그분과 함께 동행하는 거룩한 사명자로 거듭납니다. 오늘 하루 주님의 말씀을 잘 듣고 순종하여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며 또한 거룩한 하나님 나라의 사명자로 살아가기를 축원합니다.

@ 찬양 나눔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