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복음 8: 40-56

주님의 구원의 능력은 믿음의 사람들에게 임합니다.

@ 성경 말씀
(읽을 말씀: 누가복음 8: 40-56)
(눅8:48-50) (48) 예수께서 이르시되 딸아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으니 평안히 가라 하시더라 (49) 아직 말씀하실 때에 회당장의 집에서 사람이 와서 말하되 당신의 딸이 죽었나이다 선생을 더 괴롭게 마소서 하거늘 (50) 예수께서 들으시고 가라사대 두려워 말고 믿기만 하라 그리하면 딸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시고

@ 말씀 묵상
예수님이 갈릴리로 돌아시자 회당장 야이로가 죽어가는 외동딸을 살려달라고 무릎을 꿇고 간구합니다. 그리고 주님이 야이로의 집에 가던 중 12년간 혈루증으로 고생하여 여인이 믿음으로 주님의 옷가를 만지자 즉시 병고침을 받습니다. 주님은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으니 평안히 가라”고 위로하십니다. 그러던 중 야이로의 집에서 딸이 죽었다는 소식이 전해옵니다. 주님은 야이로에게 “두려워 말고 믿기만 하면 딸이 구원을 얻으리라”고 약속하십니다. 아이가 “죽은 것이 아니라 잔다”고 말씀하시자 사람들이 주님을 비웃습니다. 주님은 죽은 아이를 살리셨고 놀라는 부모네게 아무에게도 이 일을 말하지 말라고 말씀하십니다.

주님은 우리를 영원한 죽음과 질병에서 살리시고 고쳐주셨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원한 생명을 소유한 자들입니다. 주님은 지금도 믿는 자에게 역사하십니다. 하나님의 능력과 기적은 믿는 자들에게 나타납니다. 아무리 우리의 현실이 어둡고 힘들어도 믿음으로 주님께 나아가면 구원을 얻습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의 선하신 손길이 우리 삶에 임하는 믿음의 복된 성도가 되기를 축원합니다.

@ 찬양 나눔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