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하 5:1-14

하나님은 말씀을 따라 예배하는 자들 가운데 영광으로 임재하십니다.

@ 성경 말씀
(읽을 말씀: 역대하 5:1-14)
(대하 5:13-14) (13) 나팔 부는 자와 노래하는 자가 일제히 소리를 발하여 여호와를 찬송하며 감사하는데 나팔 불고 제금 치고 모든 악기를 울리며 소리를 높여 여호와를 찬송하여 가로되 선하시도다 그 자비하심이 영원히 있도다 하매 그 때에 여호와의 전에 구름이 가득한지라 (14) 제사장이 그 구름으로 인하여 능히 서서 섬기지 못하였으니 이는 여호와의 영광이 하나님의 전에 가득함이었더라

@ 말씀 묵상
솔로몬이 여호와의 성전 건축을 마치고 언약 궤를 다윗성에서 메어와 지성소 그룹들의 날래 아래 모십니다. 그 궤 안에는 하나님께서 출애굽한 이스라엘 자손과 모세와 함께 호렙산에서 언약을 세우신 두 돌판이 담겨 있습니다. 이제 제사장들이 스스로 정결케 하고 성소를 출입하며 노래하는 레위인들이 여호와를 찬송하며 예배합니다. 그 때에 모세의 성막에 임재하셨던 여호와의 영광이 성전에 가득하여 제사장들이 능히 서서 섬기지 못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성전 중심에 언약궤 곧 약속의 말씀을 모셨듯이 우리 신앙과 삶의 중심에도 하나님의 말씀이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그 언약의 하나님을 예배하며 찬송할 때에 그분의 영광이 성전에 충만했듯이 오늘 예배자의 삶속에도 주님의 영광으로 충만합니다. 우리들의 환경과 상황은 달라도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예배자의 삶을 살아가는 여러분들께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하기를 축원합니다.

@ 찬양 나눔
예배자

“역대하 5:1-14”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