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복음 4:31-44

예수님은 다양한 사역으로 ‘주님의 은혜의 해’를 이루셨습니다.

@ 성경 말씀
(읽을 말씀: 누가복음 4:31-44)
(눅4:40-44) (40) 해 질 적에 각색 병으로 앓는 자 있는 사람들이 다 병인을 데리고 나아오매 예수께서 일일이 그 위에 손을 얹으사 고치시니 (41) 여러 사람에게서 귀신들이 나가며 소리질러 가로되 당신은 하나님의 아들이니이다 예수께서 꾸짖으사 저희의 말함을 허락지 아니하시니 이는 자기를 그리스도인줄 앎이니라 (42) 날이 밝으매 예수께서 나오사 한적한 곳에 가시니 무리가 찾다가 만나서 자기들에게 떠나시지 못하게 만류하려 하매 (4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다른 동네에서도 하나님의 나라 복음을 전하여야 하리니 나는 이 일로 보내심을 입었노라 하시고 (44) 갈릴리 여러 회당에서 전도하시더라

@ 말씀 묵상
예수님은 갈릴리 가버나움에 가셔서 ‘주의 은혜의 해’를 이루어 가십니다. 주님은 안식일에 회당에서 말씀을 가르치셨고 더러운 귀신을 쫓아내셨습니다. 귀신들은 주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알고 고백합니다. 주님은 열병들린 시몬의 장모를 고쳐주셨고 여러 병자들을 고치셨습니다. 주님은 새벽에 한적한 곳에 가서 기도하셨고 여러 동네를 다니시며 하나님 나라 복음을 전하십니다.

주님은 말씀사역, 축귀와 치유 사역, 기도와 전도의 다양한 사역으로 ‘주의 은혜의 해’를 이루셨습니다. 우리도 주님처럼 다양한 사역으로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과 그 나라가 우리에게 임하였음을 세상에 전해야 합니다. 오늘 하루 주님을 믿고 따르는 우리에게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고 또 전하는 복된 성도가 되기를 축원합니다.

@ 찬양 나눔
그가 다스리는 그의 나라에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