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 106:32-48

하나님은 영원한 사랑이십니다.

@ 성경말씀
(읽을 말씀: 시편 106:32-48)
(시106:47-48) ) 주, 우리의 하나님, 우리를 구원하여 주십시오. 여러 나라에 흩어진 우리를 모아 주십시오. 주의 거룩한 이름에 감사하며, 주님을 찬양하며, 영광을 돌리게 해주십시오. (48) 주, 이스라엘의 하나님, 영원토록 찬송을 받아 주십시오. 온 백성은 “아멘!” 하고 응답하여라. 할렐루야. (새번역)

@ 말씀묵상
하나님의 말씀을 주의깊게 듣지 않은 이스라엘 백성들은 반복해서 범죄합니다. 그들은 이방 백성을 다 쫓아내라는 하나님의 명령을 듣지 않고 그들과 섞여서 그 행위를 배우고 그들의 우상을 섬겨 땅을 더럽혔습니다. 하나님은 징계와 용서 그리고 구원을 반복하셨지만 이스라엘 백성들은 결국 멸망하여 바벨론의 포로가 되었습니다. 그래도 하나님은 또 그들을 용서하고 구원하시기를 원하십니다. 시인은 바로 그 하나님께서 다시금 구원의 은혜를 베푸사 그의 백성들로 하나님은 찬양하며 영광을 돌리게 해 달라고 간구합니다.

이스라엘의 슬픈 역사를 통해 먼저 인간의 죄악이 얼마나 심각한지를 깨닫습니다. 둘째는 그 백성을 끊임없이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깨닫습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변함없이 우리를 사랑하시며 기다리십니다. 오늘 하루도 그 풍성한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진리의 말씀을 따라 거룩한 삶을 살아가는 복된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축원합니다.

@ 찬양나눔
십자가 그 사랑이
https://www.youtube.com/watch?v=oBBxSkyosh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